장바구니0

남해보물섬


  • HOME
  • 흑마늘이란

nh_img4

흑마늘이란
100% 지리적 인증 남해산 마늘을 원료로 “마늘 숙성룸”을 이용하여 굽거나 삶지 않고 숙성단계별 최적의 온도와 마늘 자체의 고유성분만으로 장기간 숙성시켜 마늘 고유의 알싸한 매운 맛과 냄새가 없어지고 먹기 좋은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새로운 개념의 블랙푸드(Black Food)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마늘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아주 우수한 건강 웰빙식품 생마늘 특유의 유효성분은 그대로 보존하면서도 인체에 유용한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균형있게 들어있으며 발효숙성 과정중 풍부하게 생성되는 항산화 증진물질인멜라노이딘 화합물과 유황화합물이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 개선 및 혈행개선에 도움
흑마늘성분
흑마늘에는 면역력을 증가하는 효과가 있고, 병원균과 암세포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는 효과로 심장발작과 뇌졸중의 위험을 낮추고 암의 예방효과가 있는 S-아릴시스테인과 S-아릴머캅도시스테인 등의 신규성분이 생성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와 같이 마늘의 건강작용을 한층 높이고, 경이로운 항산화력을 갖는 숙성마늘은 암환자의저항력과 항암력을 높이는 건강식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늘을 숙성시켜 냄새의 원인이 되는 휘발성 유황화합물이 줄어들기 때문에, 먹은 후에 입에서 마늘냄새가 몸속에서부터 진동하는 마늘 특유의 불쾌감이 전혀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폴리페놀류의 함량이 증가하여, 생마늘에는 존재하지 않는 S-아릴시스테인 이라는 수용성 유황아미노산이 생성됩니다.
그 결과 항상화력의 원료가 되는 생마늘과 비교하면 현저하게 상승하고 암 예방, 콜레스테롤저하, 동맥경화개선, 심장질환의 예방 효과가 뛰어납니다.
S-아릴시스테인이란?
마늘을 숙성시키면 원래 존재하지 않던 S-아릴시스테인 이라는 새로운 성분이 생성되어 수용성 유황 화합물이 경구섭취에 의해 대부분 혈액으로 흡수되어 혈장중 간장, 신장, 폐 등의 장기의 S-아릴시스테인 농도는 다양한 약리작용을 갖고 있는 것으로 연구되었습니다. 암예방 분야에서도 냄새가 없는 마늘에는 암예방 효과가 없다고 여겨져왔으나 냄새가 없는 수용성 함 항아미노산인 S-아릴시스테인 등에도 강한 암 예방 활성이 발견되었습니다. 냄새가 없더라도 암 예방, 체력증진, 피로회복 촉진등의 효능을 갖는 성분이 흑마늘 속에 들어있다는 것이 최신 연구로 밝혀졌습니다.
복용방법
  • – 냉장고나 서늘한곳에 보관하여 드시면 됩니다.
  • – 아침 저녁 공복에 하나씩 꾸준히 먹는 것이 혈액순환에 좋습니다.
  • – 위가 안좋으신 분은 식후에 드시기 바랍니다.

nh_img4_2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